Posted on 2009. 11. 20. 23:52
Filed Under PC Games/공략


이제 두개의 챕터만 남았네요. 물론 요게 엄청 깁니다 ㅠㅠ

짜증나는 새로운 적들이 많이 등장하니 지루하지 않습니다 ㅋ

* 처음 시작해 1회차이신분들을 위한공략입니다
   바이오하자드5 GFWL(Games For Windows Live- 즉 PC판 XBOX타이틀) 이며
   컨트롤러는 XBOX360 PC용 USB패드입니다. 
   난이도는 노멀, 컨트롤러타입은 B TYPE, 컨트롤은 발컨입니다 ㅠㅠ

* 이벤트영상은 동영상의 용량 문제로(귀찮기도하고 시간문제도..;;)전부 스킵했습니다




바이오하자드5 동영상공략 CHAPTER 5-1

이번 챕터에 처음으로 리커β가 등장합니다.

그레이트런쳐-냉동탄을 이용하면 얼려놓고 보통총으로 완샷완킬하며 편하게 잡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정상적으로 진행하셨다면(?) 아직까지는 냉동탄이 나오지 않아 상점에서도 판매를 안합니다

(저만 안나온건가요? -_-? 아무튼 안파네요)

저는 1회차 할 때 암것도 모르고 그냥 덤비다가 무지 애먹었습니다

일단 이번 챕터에서는 리커β를 대비해 샷건을 꼭 챙기도록 합시다

이번 챕터의 포인트입니다

* BSSA 엠블럼 1개

* 보스만큼 짜증나는 '리커β' 등장 

* 보스 - U-8 (영덕대게)등장



처음 시작하자마자 정원에는 보석이 무려3개나 있으니 잘 챙기시고

이번챕터에도 딱 한 개뿐인 엠블럼도 잘 챙기시고 진행하세요

리커β는 샷건으로 때리다보면 뒤로 발라당 까지는데 바로 일어나지 못 하고 누어서 허우적대면

한 방에 즉사 시킬 수 있는 하트어택(심장찌르기) 이 나옵니다. 잘 이용해주세요. 전 한 번도 못했네요 -_-;;

다음에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보스 U-8은 다리쪽의 관절부분에 껍데기가 벗겨져있는 부분이 있는데 그 곳을 공략하시다보면

다리에 힘을 잃고 쓰러집니다. 이 때 수류탄을 장비하시고 입 근처로가면 액션버튼이 뜹니다

액션버튼을 누르면 수류탄을 입안에 집어넣는데 요걸 3번만 하시면 쉽게 제압할 수 있습니다

노멀모드고 베테랑모드고 프로페셔널모드고 간에 무조건 3번이면 죽더군요 -_-;;

참고로 가끔씩 알을까서 똘마니 모기들을 사출시키는데 샷건을 이용하면 쉽게 잡을 수 있습니다

저는 그냥 잡았습니다 -_-;; 

이번 공략동영상엔 안나왔습니다만 돌면서 다리를 공략하지 않고 정면에서 맞짱뜨며 싸우면

피하는 액션버튼이 무수히 나옵니다. 액션버튼에 자신이 있으시다면 정면에서 공략하셔도 무방합니다.

수류탄을 한 번 먹인 후에는 머리쪽에 껍질이 벗겨지는데 그 곳이 약점이니 벗겨진곳을 노리세요



언제하나 언제하나 하던 공략이 벌써 챕터5까지 진행했네요

하지만 남은 챕터들에 등장하는 짜증나는 애들을 생각하니 벌써부터 힘이 듭니다 ㅠㅠ

About

by Oka2ri

Notice

Counter

· Total
:
· Today
: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