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09. 11. 29. 13:46
Filed Under PC Games/공략


모아두었던 보석들을 다 팔고 나니 돈이 많이 쌓였네요

지난 챕터에서 구한 라이플을 풀 개조 시켰습니다.

장탄수는 총알채우기 꼼수를 위해 남길까...하다가 이제 마지막 챕터인데 그냥 다 개조했습니다.

무기는 개인 취향에 따라 개조시하면 되니 꼭 저를 따라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 처음 시작해 1회차이신분들을 위한공략입니다
   바이오하자드5 GFWL(Games For Windows Live- 즉 PC판 XBOX타이틀) 이며
   컨트롤러는 XBOX360 PC용 USB패드입니다. 
   난이도는 노멀, 컨트롤러타입은 B TYPE, 컨트롤은 발컨입니다 ㅠㅠ

* 이벤트영상은 동영상의 용량 문제로(귀찮기도하고 시간문제도..;;)전부 스킵했습니다




바이오하자드5 동영상공략 CHAPTER 6-1

왠지 좀 어리버리했던 챕터 같습니다 ㅠㅠ

엠블럼 한 개를 깜빡하고 지나가서 다시 가서 깨느라고 시간이 좀 지체됐네요..;;

다시 간 것도 허접질인데 왜이리 안 맞는지 짜증나서 라이플탄을 막 썼네요..-0-;;

이번 챕터의 포인트입니다

* BSSA 엠블럼 3개

* 샷건 -  J. 브레이커 입수

* 보스(?) - 게틀링마지니



첫 번째로 나오는 엠블럼은 보이지 않는 곳에 있습니다.

수류탄이 없으면 깰 수 없으니 수류탄을 꼭 챙겨갑시다.

두 번째 엠블럼도 잘 안보이니 줌이 가장 많이 당겨지는 라이플로 맞추시는게 편합니다

참고로 듀발리아(치질)가 두 번 등장하는데 섬광이 없어서 잡기 힘들었습니다 ㅠㅠ

여러분은 섬광탄을 챙겨가세요



게틀링마지니(코만도)등장입니다

공략법은 뭐 빵봉지(전기톱마지니)와 비슷합니다.
 
머리를 맞춰주시면 허우적대는데 다가가서 체술콤보를 넣어주시면 됩니다.

전반에 엠블럼놓치는 부분에서 제가 삽질을 좀 했는데 여기선 쉐바가 삽질하네요.ㅠㅠ

기관총 쏴대는데 그냥 멍청하게 서서 맞아주시는군요.

왠만하면 라이플 안쓰고 핸드건으로 잡으려 했는데 쉐바때문에 어쩔 수 없이 사용했네요



이제 6-2와 6-3 두개만 남겨두고 있습니다~

끝이 보이네요~

About

by Oka2ri

Notice

Counter

· Total
:
· Today
: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