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09. 11. 12. 00:31
Filed Under PC Games/공략


포기했던 오디오 싱크 대충 맞추고 있습니다...;; 잘 되면 좋고 안되면 그냥 포기하는..;;

30분정도분량이 나오면 인코딩하는 시간도 무시 못 하겠네요. 하루에 한개도 포스팅하기 힘드니 원..

* 처음 시작해 1회차이신분들을 위한공략입니다
   바이오하자드5 GFWL(Games For Windows Live- 즉 PC판 XBOX타이틀) 이며
   컨트롤러는 XBOX360 PC용 USB패드입니다. 
   난이도는 노멀, 컨트롤러타입은 B TYPE, 컨트롤은 발컨입니다 ㅠㅠ

* 이벤트영상은 동영상의 용량 문제로(귀찮기도하고 시간문제도..;;)전부 스킵했습니다



바이오하자드5 동영상공략 CHAPTER 2-2

이번 챕터부터 '케팔로' 가 자주 나옵니다. 특히 흑인들에게서 자주 나옵니다.

흑인들은 체력도 보통이 아니어서 헤드샷이 정답인데, 헤드샷을 하면 케팔로가 튀어나오니 짜증납니다.

그 동안 체술을 열심히 연습하셨다면 빛을 발휘할 때가 왔습니다.

무릎쪽을 공략해 무릎을 꿇린 뒤 뒤로 돌아가 '넥트위스트'를 사용합시다. 그럼 케팔로가 안나옵니다

탄도 아끼고 일석이조입니다. 앞으로 자주 사용하도록 더욱 정진합시다.

이번 챕터의 포인트입니다

* BSSA 엠블럼 3개

* 라이플 - 드라그노프 입수

* 보스 - 포포카리무(일명 : 왕뮤탈)등장

* 본격적으로 보석이 많이 나오네요 잘 챙기세요
   보석을 팔아 번 돈은 업글을 통한 윤택한 게임 환경을 만들어줍니다 +_+



총알이 없어서 동굴들어가서 쉐바총까지 뺏어썼네요 ㅋㅋ (어차피 랜턴들고다니느라 총 못쓰니..)

케팔로 안나오게 하려고 노력했지만 3번이나 나와버렸네요 ㅠㅠ

케팔로는 섬광탄을 쓰면 한 방에 쓰러트릴 수 있습니다

섬광이 없다면 움직임이 적은쪽인 목 바로 윗쪽을 노려 탄 아끼지 말고 총알세례를 퍼부어줍시다.



라이플 꼭 챙기시고 마지니들이 먼저 기관총을 접수해서 쏴대는 상황이면 괜히 유리에 붙어서 잡으려하지말고

그냥 밑으로 내려와서 문을 열고 나간 후 근처까지 가서 쉽게 잡도록합시다

저는 좀 더 가까이 가려고 뻘짓하다 좀 맞았네요..;; 쉐바를 올려주는 곳에서 폭탄쟁이들 때문에

한방에 골로갈 수도 있으니 주의하세요. 저도 위험할 뻔했네요..;; 둘이 동시에 dying되면 끝이죠..;;

쉐바는 폭탄이 눈앞에 떨어지든 말든 총만 쏴대시더니만

" I nee~~~~d!! Hel~~~~p하고 외쳐주시는 센스.....-_-;;

보스 "포포카리무" (일명 : 왕뮤탈) 등장입니다.

조무래기 뮤탈과 마찬가지로 배가 약점입니다만 맞추기가 어렵습니다.

주변 상자나 바닥에 감지식폭탄이 많이 나오니 최대한 챙기시고(나중을 위해서라도 많이)

왕뮤탈이 따라오는 길목에 설치하시고 밟게 만들어주면 뒤집어 까집니다.

이 때 화력이 가장강한 라이플로 공략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적들을 다 잡지 않고 무시하고 달려도 되는 곳도 있으나 공략을 위해 전부 잡고 진행했습니다.

30분가량 되는 영상을 3개로 나누니 인코딩도 힘들고 보기도 힘든 것 같아 이번 챕터는 2개로 나누어봤습니다.
 
패드 수리를 하고 나서 게임을 하니 처음 패드를 잡았던 때가 생각나며 기분이 상쾌하네요 ^^

About

by Oka2ri

Notice

Counter

· Total
:
· Today
: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