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09. 11. 14. 00:56
Filed Under PC Games/공략


드디어 챕터3 진입입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플레이타임이 길어지겠군요

저는 핸드건매니아(+_+)이므로 핸드건만 개조했습니다. 나머지는 장탄수만 가끔씩 개조했네요

* 처음 시작해 1회차이신분들을 위한공략입니다
   바이오하자드5 GFWL(Games For Windows Live- 즉 PC판 XBOX타이틀) 이며
   컨트롤러는 XBOX360 PC용 USB패드입니다. 
   난이도는 노멀, 컨트롤러타입은 B TYPE, 컨트롤은 발컨입니다 ㅠㅠ

* 이벤트영상은 동영상의 용량 문제로(귀찮기도하고 시간문제도..;;)전부 스킵했습니다




바이오하자드5 동영상공략 CHAPTER 3-1

유명한 앵벌의 장소가 왔네요. 보트타고 돌며 보석 먹고 - 세이브 ->다시 시작->반복 입니다

앵벌 안해도 진행하는데는 전혀 무리가 없습니다.

11시쪽에 잘 보시면 난파 된 배가 있는데 '로켓런쳐'가 있습니다. 저는 깜빡~하고 안 먹었네요

이번 챕터의 포인트입니다

* BSSA 엠블럼 4개

* 매그넘 - S&W M29 입수


* 보스 - 자이언트마지니 등장 


1시방향 맵에서 쉐바와의 협력액션으로 올라가서 석판을 먹고나면 마지니들이 등장하는데

무시하셔도 되고 잡으셔도 됩니다. 전 공략을 위해 다 잡았네요..;; 다른 곳도 마찮가지입니다

잡다보면 '듀발리아' (일명 : 치질마지니)가 등장해야하는데 안 나왔네요..-_-;;
 
아마도 넥트위스트에 죽었나봅니다. 역시 '넥트위스트'는 좋습니다 ^^乃 

혹시 나왔다면 섬광에 한 방이니 섬광 하나쯤 들고 갑시다

없다면 다리쪽과 허리춤으로 튀어나온 빨간부분을 쏘다보면 쓰러져서 본체가 입을 벌리는데

그 안쪽이 약점이니 입 벌렸을 때 화력을 집중하면 됩니다

나머진 별다른 공략 없습니다. 엠블럼 잘 챙기시고 주~욱~ 한 바퀴 돌아보세요.

참고로 악어가 나오는데 잡으려고 하지마세요. 잡아도 계속 나옵니다. (잡기도 힘들구요..;;)

동영상 처음에 나오는 첫번째 엠블럼은 최대 줌을 땡겨도 맞추기가 상당히 어렵습니다. 잘 맞추세요

맵 중앙에 있는 닭들있는 곳의 엠블럼도 잘 안보이니 잘 찾으세요. 제가 또 깜빡해서 다시 갔네요


자이언트마지니 (일명 : 족장,추장,호놀롤로-호놀롤롤롤로해서..;;) 등장입니다. 한 녀석만 나와도 버거운데

두 녀석에 똘마니들도 무지하게 많이 나옵니다. 머리엔 가면을 썼으니 다리를 공략해 무릎을 꿇리고

체술로 제압해줍시다. 똘마니들을 정리하고 깔금하게 잡아볼랬는데 족장을 안 잡으니 계속 나오는군요..;;

총알부족해서 못 깨는 건 아닌가하고 잠시 걱정했습니다..;;

물론 적들 안 잡고 그냥 다리 내리고 지나가도 되나...그게 사실상 90%이상 불가능하기에 다 잡아야합니다


매그넘이 원두막 가운데서 나오는데 함정이니 들어가지 마시고 족장을 잡고나서 한가할 때 입수하세요

저는 쉐바가 바보같이 그거 먹으러 들어가서 걸리는 바람에 -_-;;
 
쉐바 공략 안 할때는 개념있게 잘 하더니 카메라 들이대니 긴장을 했나 자꾸 센스없는 짓 하네요 ㅠㅠ

다 잡고서 동굴 들어가다가 영상이 짤렸네요. ㅠ0ㅠ

스샷 보시면 동그라미부분의 동굴에 들어가서 '의식의가면'(팔면 돈입니다)챙기시고

화살표방향으로 가셔서 끊어진 다리를 건너면 케이블카가 있습니다. 타고 고고씽하면 챕터 완료입니다.



하드용량 부족으로 30초도 안되는 부분이 짤리다니 ㅠㅠ

적들 좀 무시했으면 됐을 것을..;; 다 공략하다 보니 이러 됐네요..

하드를 사야하는걸까..-0-;; 일단 정리를 해서 하드에 여유를 좀 만들긴 했지만 또 이럴까 걱정이네요

About

by Oka2ri

Notice

Counter

· Total
:
· Today
:
· Yesterday
: